Käseherstellung
성공 사례: 치즈 숙성

치즈에 대한 모든 것

독일은 치즈의 나라입니다. 독일에서는 매년 1인당 거의 25kg의 치즈가 소비되고 110만 미터 톤이 수출됩니다. 북해에서 독일 최남단의 알고이(Allgäu) 지역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낙농장은 약 150개의 지역 및 국가 치즈 특산품을 제공합니다. 치즈 생산은 수세기 동안 변하지 않은 전통적인 무역입니다. 그러나 원칙은 변하지 않았지만 현대 기술은 항상 치즈 생산에 적용됩니다.

작업

치즈 유제품을 생산하는 Gebr. Baldauf GmbH & Co. KG는 열처리 챔버의 도움으로 치즈 품질을 최적화해야 하는 Allgäu 지역에서 여러 소규모 마을 낙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숙성 과정에서 더 부드러운 맛을 보장하기 위해 호온성 치즈 문화가 사용됩니다. 기존의 중온성 배양은 25°C의 온도에서 최적으로 작동하지만 호열성 배양은 훨씬 더 높은 온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프로세스는 pH 값을 통해 매우 정밀하게 제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개의 위치에서 열처리 챔버는 온도 프로파일에 의해 제어되어야 하며 프로세스는 pH 값을 통해 매우 정밀하게 제어되어야 일관되게 높은 제품 품질이 보장됩니다. 공정 데이터를 수집하고 인터넷을 통해 원격 액세스가 가능해야 합니다.

 

Die Käserei Gebr. Baldauf GmbH & Co. KG

솔루션 접근 방식

이 모든 요구 사항은 JUMO mTRON T 자동화 시스템, JUMO AQUIS 터치 멀티채널 측정 장치, JUMO 온도 프로브 및 pH 전극으로 충족되었습니다. JUMO mTRON T 시스템은 모듈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양한 측정값을 정확하게 획득하고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Allgäu 지역의 치즈 유제품 솔루션은 개별 공정 스크린을 통해 완전히 운영됩니다. 화면에서 프로그램 선택, 프로그램 시작 및 배치 필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치즈의 pH 값은 삽입 전극을 사용하여 JUMO AQUIS touch로 측정하고 온도는 삽입 프로브를 사용하여 측정합니다. 두 고산 낙농장의 가열 챔버는 회사의 본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공장의 배치 데이터는 본사 서버에서 추출되고, 관련 양식 출력물은 PDF 문서로 서버에 저장됩니다.

JUMO mTRON T 다기능 패널

JUMO mTRON T 다기능 패널

제어 캐비닛 유제품 숙성 챔버

제어 캐비닛 유제품 숙성 챔버

프로젝트 결과

고객은 기술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으면서 운영이 간편하고 분산된 완전한 솔루션을 원했습니다. JUMO는 필요한 구성 요소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구현을 처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