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ert your alternative text
회사정보

전통이 있는 기업

JUMO GmbH & Co. KG는 측정, 제어 및 자동화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하이테크 공급업체입니다. 3대째 가족이 운영하는 이 회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2,3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 범위는 센서에서 온도, 압력, 액체 분석, 유량, 레벨 및 습도 측정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전체 측정 체인을 포함합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산업용 온도 프로브와 관련하여 세계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탁월한 혁신 수준, 평균 이상의 생산 깊이 및 광범위한 제품 범위로 차별화됩니다. 이러한 요소를 통해 회사는 고객 요구 사항을 신속하고 유연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신뢰와 신뢰는 회사 경영의 기초이며 높은 수준의 직원 충성도를 보장합니다. 또한 회사는 평균 이상의 교육률로 전문 인력에 대한 미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JUMO는 54,000m2의 생산 면적을 가진 Fulda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입니다. 2개의 생산 현장에서 또한 JUMO는 독일에 5개의 지사, 1개의 자회사 및 15개의 홈 오피스를 두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성장 목표, 건전한 자금 조달, 미래의 주요 시장에 대한 집중과 함께 지속 가능한 회사 경영을 통해 JUMO 그룹은 현재와 미래 모두에서 성공적인 성장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194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처음부터 국제 시장에 중점을 두었고 1971년에 해외에 첫 지사를 설립했습니다. 현재 JUMO는 60개국 이상에 24개의 자회사와 40개 이상의 대리점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