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 있는 전자 온도 조절 장치 및 디지털 표시기

JUMO miroTRON and JUMO miroVIEW

JUMO는 전자 JUMO miroTRON 온도 조절 장치와 JUMO miroVIEW 디지털 표시기를 사용하여 기계식 온도 조절 장치 및 다이얼 온도계에 대한 고품질 대안을 제공합니다. 2개의 장치는 직사각형 및 원형 형식의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제공되므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다운로드

보도자료(독일어)
(DOCX, 1072.9kB)
보도자료(영문)
(DOCX, 572.6kB)
보도자료 사진
(TIF, 1.89mB)
명함
( VCF, 246B)

RTD 온도 프로브, 열전대, 표준 신호 및 디지털 입력을 위한 다양한 측정 입력을 통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JUMO miroTRON에는 최대 4개의 릴레이 출력이 있습니다. 온도 조절 기능에 대한 옵션으로 보다 까다로운 제어 프로세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튜닝 버전과 함께 PID 2상태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훨씬 더 높은 제어 품질을 제공합니다.

개별적으로 메시지 텍스트를 정의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고품질의 고대비 LCD 디스플레이는 최적의 가독성과 현재 프로세스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정보 콘텐츠를 보장합니다. 4개 언어로 직관적인 작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타이머, 한계값 모니터링 또는 간단한 논리 링크용 디지털 제어 신호와 같은 광범위한 추가 기능을 장치에서 직접 구성하거나 마이크로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설정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JUMO miroVIEW 디지털 인디케이터는 현장에서 중요한 프로세스 값을 표시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또한 저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소/최대 디스플레이, 홀드 신호 및 용기 무게 신호와 같은 추가 기능을 지원합니다.

Haben Sie noch Fragen?


기자

Hansol Kim +82 70 4694 1237 +82 70 4694 1237